지원사업
- 소상공인정책자금
- 교육
- 백년가게
- 온라인판로지원사업
- 불공정거래피해상담
- 컨설팅
- 고용보험료 지원
- 희망리턴패키지
- 시장경영바우처지원
- 협업 활성화
- 상권 정보안내
- 프랜차이즈
- 나들가게
- 소공인 지원
- 조사연구
- 온누리상품권
- 특성화시장육성
- 청년상인 육성
- 전통시장 안전관리
- 행사
지원사업행사전국우수시장박람회
- 사업소개
- 전국의 우수시장을 한자리에 모아 변화하는 전통시장의 미래상을 제시하고, 벤치마킹 기회 제공 및 포상 등을 통한 시장 경쟁력 확보와 상인들의 시장 활성화 의식 고취
- 지원내용
- 참가비용 100% 국비지원(전시장 임대, 기본 물품 및 홍보 등)
- 지원절차 및 신청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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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신청방법
- 별도공고
- 자주하는 질의응답입니다
- Q1. 올해 박람회는 어디서 개최 되나요?
- 박람회 개최지는 매년 2월 초 광역 시·도 공모를 통해 개최 희망지를 접수하며, 현장실사 및 전문가 심의를 거쳐 3월 말 개최지를 선정하여 발표하고 있습니다.
- Q2. 참가시장의 모든 준비물품이 100% 국비지원 인가요?
- 국비지원은 기본 의자, 테이블, 간판대, 전기 및 조명시설 등 공통적인 물품에 한해서 지원하고 있습니다. 운반비, 숙박비용 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.
- 자세한 사항은 여기로 문의하세요
- 문 의 처 : 마케팅지원실(042-363-7635, Fax:042-367-7705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