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도자료

홈알림마당보도/해명보도자료

제목 설 명절, 인정 넘치는 전통시장에서 장 보세요! 조회수 2779
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9-01-29

설 명절, 인정 넘치는 전통시장에서 장 보세요!


-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, 28일(월) 설 명절 전통시장 이용촉진 위한 캠페인 진행

 

 

□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28일(월) 오후 4시, 대전 중구에 위치한 중앙시장활성화구역을 방문해 ‘설 명절 전통시장 이용촉진 캠페인’을 진행하였다.

 

 ㅇ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 직무대행 양희봉 부이사장과 공단 임직원, 구범림 대전상인연합회장 등 20여명이 참석해 장보기행사 및 전통시장 지원정책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.

 

□ 그간 공단은 매년 명절을 맞아,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와 이용촉진을 위해 지속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지원 대책을 마련해 왔다. 

 

 ㅇ 금일, ‘전통시장과 대형마트의 설 제수용품 가격조사’에 따라 전통시장이 대형마트보다 약 5만원 저렴하다는 결과를 발표하기도 했으며, 

 

 ㅇ 지난 21일부터 오는 31일까지는 설 명절을 맞아 온누리상품권 개인현금 구매 시 10%의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.

 

□ 이날 대전 중앙시장을 찾은 양 부이사장 이하 공단 임직원들은, 대목을 맞아 손님맞이에 여념이 없는 상인들을 독려하며 ’19년 전통시장 지원정책을 상세하게 설명하였다. 

 

 ㅇ 한편, 공단은 이 자리에서 직접 구매한 양말과 과일, 떡, 고춧가루 등 설 제수용품과 선물 전부를 대전 자혜원에 기부할 예정이다.

 

 

 

제1유형
본 저작물은 "공공누리" 제1유형: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
  •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?
  • 부족하거나 더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의견을 남겨주세요 (250자 이내)

   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