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도자료

홈알림마당보도/해명보도자료

제목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,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평생파트너로 거듭난다. 조회수 1462
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9-08-29
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,
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평생파트너로 거듭난다.
 - 29일(목), 대전 공단본부서 비전선포식 개최 
 - 소진공, 소상공인·전통시장과 함께 변화하는 성장 동력 확보
 - 조 이사장 “소상공인과 함께 활짝 웃는 서민경제 만들어가겠다”


□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(이사장 조봉환)이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평생파트너로 거듭난다. 

□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29일(목) 오후 4시 30분, 대전에 위치한 공단본부에서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지속 성장을 위한 비전 선포식을 개최하였다.

 ㅇ 이 자리에는 공단 조봉환 이사장을 비롯해 공단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하현수 전국상인연합회장 등이 자리해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.

□ 공단은 “신뢰받고 행복 주는 소상공인·전통시장의 평생파트너”가 되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기관의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, 

 ㅇ “소상공인과 ‘함께’, 서민경제를 ‘활짝’”이라는 슬로건을 제시하였다.

 ㅇ 공단의 4가지 전략목표인 ①경쟁력 있는 전통시장 기반구축, ②소상공인 혁신성장 촉진, ③전통시장·소상공인 사회안전망 확보, ④고객중심 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해

 ㅇ 대한민국 풀뿌리 경제로서의 역할을 다하는 소상공인과 함께 활짝 웃는 서민경제를 만들어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것이다.

□ 한편, 이날 행사에서는 참석한 현장 관계자들이 전통시장 활성화와 소상공인 성장을 위한 의지를 다지며 하나 되는 모습을 보였다.

□ 조 이사장은 “공단은 소상공인과 함께 하는 변화를 주도하고 이끌어 나갈 것”이라며, “소상공인, 전통시장과 함게 웃을 수 있는 든든한 성장 파트너가 되어, 서민경제의 활력과 성장을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"출처표시"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?
  • 부족하거나 더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의견을 남겨주세요 (250자 이내)

   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