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도자료

홈알림마당보도/해명보도자료

제목 조봉환 이사장, 중리전통시장서 장보기 행사... 새해 첫 행보 조회수 2438
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20-01-13

조봉환 이사장, 중리전통시장서 장보기 행사…새해 첫 행보
 

□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(이하 공단) 조봉환 이사장이 3일(금), 대전 유성에 위치한 국립대전현충원을 참배하고 중리전통시장에 방문해 새해 첫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.

 ㅇ 조 이사장은 이날 오전 11시 공단 임직원들과 함께 현충원을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고, 곧바로 중리전통시장에 방문했다.

□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중리시장은 지난해 11월 공단과 ‘1기관 1시장’자매 결연을 맺고, 전통시장 활력 찾기에 힘써오고 있다.

 ㅇ 조 이사장은 이날 현장에서 시장상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.

 ㅇ 김경진 중리전통시장 상인회장은 “새해 첫 일정으로 중리시장을 찾아주셔서 감사하다”며, “올해 공단과 함께 협력해 가격표시를 확산하고 신뢰받는 전통시장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
□ 한편 간담회 이후에는 장보기 행사가 이어졌다. 장보기 행사에는 공단 임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, 떡과 과일을 구매해 대전 동구에 위치한 행복한어르신복지관에 기부하였다.

□ 조 이사장은, “공단은 올해도 현장 소통에 집중하며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변화를 뒷받침 할 것” 이라며, “우리 경제가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 

 

 

 

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"출처표시"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?
  • 부족하거나 더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의견을 남겨주세요 (250자 이내)

    올리기